[칼럼] 천부교, 음악의 역사..시온음악콩쿠르·시온합창단 정기연주회
-시온음악콩쿠르, 아마추어 음악가들의 열정과 도전 응원 -시온합창단,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세 차례 공연...1,500명 공연으로 국내 최대 규모 기록 크리스마스 캐럴, 국악 풍 찬불가 등 종교 음악은 알게 모르게 우리 일상에 뿌리 깊게 박혀있다. 종교인이 아니더라도 찬송가에 감동하기도 하고, 목탁 소리에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끼기도 한다. 실제로 기독교전도회연합회의 '찬양음악회', 대한불교조계종의 '산사음악회' 같은 다양한 종교 관련 음악 행사들이 매년 꾸준히 […]
2020.03.27 상세링크tvn 예능 프로그램 '금금밤' 양희경, 두부 달걀찜 레시피 주목
지난 2월 2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 배우 양희경이 공개한 '두부 달걀찜' 레시피가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해당 레시피의 핵심 재료인 '두부'가 화제를 모으며 식품업계에서 풀무원의 '소가(Soga) 두부', 종가집의 '콩이가득두부', '청년농부초당두부' 등 관련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당일 생산, 출하된 제품만 엄선해서 배송하는 신앙촌소비조합㈜의 ‘생명물두부’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
2020.03.27 상세링크급성장하는 '이너뷰티' 시장…면역력에 도움주는 식음료 눈길
평균수명이 길어지면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에 주목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의 규모는 2011년 500억 원에서 지난해 5,000억 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식음료 업계에서도 닥터리브의 호박즙 음료 ‘브이즙’, 엔큐라젠의 차 음료 '오! 마이 뷰티', 롯데마트의 채소 음료 '클렌즈 주스' 등 관련 […]
2020.03.27 상세링크신선식품 수요 증가…당일 생산 제품만 배송하는 ‘생명물두부’
전량 주문제 시스템으로 당일 생산, 출고된 제품만 엄선해 배송 신앙촌소비조합 ‘생명물두부’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마켓컬리의 ‘새벽배송’, 쿠팡의 ‘로켓배송’, 대형마트의 ‘야간배송’ 등 당일배송 서비스의 수요가 급증하며 신선식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농축산물 온라인 거래액은 약 3조 5억 원으로 전년대비 20%가량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당일 생산, 출하된 제품만 엄선해서 배송하는 신앙촌소비조합㈜의 ‘생명물두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식품으로 소비자의 […]
2020.03.27 상세링크세계에 전파된 악의 기원… 수은 중독과 매독, 탐욕이 부른 질병에 대하여
가톨릭의 교황 프란치스코는 “빈자의 날”을 제정해 해마다 빈곤한 사람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그때마다 노숙자와 실업자를 베드로 성당에 초대해 함께 식사하는 교황의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었다. 작년 11월 빈자의 날에 교황은 베드로 성당 미사에서 “소수의 탐욕으로 다수가 빈곤해진다.”며 탐욕의 세력 때문에 다수가 피해를 입는다는 것을 강조했다.<자료1> 탐욕이 수많은 사람을 빈곤에 빠뜨리는 일은 역사에서 반복되어 왔다. 스페인에게 […]
2020.03.27 상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