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뉴스가 진실을 압도하는 세상, 신앙촌을 통해 ‘진실이 가진 힘’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정통 언론 홍보와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캠페인 등 홍보를 주 업무로 하는 인터커뮤니케이션즈는 신앙촌의 식품 회사와 2018년부터 협업하고 있다. 인터커뮤니케이션즈의 천태영 대표와 이지은 매니저를 통해 신앙촌과 협업해 온 과정,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들어 보았다. ◆ 신앙촌 방문 소감을 듣고 싶습니다. 천태영(이하 천) : 신앙촌과 협업을 시작했던 2018년에 두 번 정도 방문했는데 첫 인상이 […]
2020.01.20 상세링크‘셀프메디케이션’ 시대..면역력 강화에 도움 주는 발효유 '주목'
스스로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의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식품업계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찾아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가 인기다.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면역력 향상이 특히 중요한데 우리 몸의 면역세포 중 70%는 장에 분포되어 있다. 따라서 면역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장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발효유가 주목받고 있다. 발효유에 함유된 유산균은 장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
2020.01.20 상세링크생명물식품, 명절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 선봬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생명물식품은 명절을 맞아 100% 양조간장 ‘생명물간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는 가격 대비 효율 및 심리적 만족을 추구하는 ‘가성비·가심비’ 중시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해당 선물세트는 1만 원대 실속형 세트를 비롯해 10만 원대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로운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120mL부터 […]
2020.01.20 상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