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스마트앱어워드 2020 전문쇼핑분야 최우수상 수상
신앙촌의 공식쇼핑몰 모바일 앱(APP), ‘스마트앱어워드 2020’ 전문쇼핑분야 최우수상 수상
UI디자인과 우수한 제품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편의성 및 가독성 고려한 조화로운 레이아웃 등 높은 평가 받아
신앙촌의 공식쇼핑몰 모바일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전문쇼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신앙촌은 신앙촌 공식쇼핑몰 모바일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전문쇼핑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0은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분야별 대상 모바일앱과 최고 대상을 발표했다.
이날 열린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신앙촌 공식쇼핑몰 앱은 이미지와 텍스트가 조화로운 깔끔한 구성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제공하고자 하는 정보를 한눈에 효과적으로 볼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이 제품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가독성과 편리성을 높인 비주얼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제공되는 제품에 대한 가치를 높였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편리한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발한 신앙촌의 공식쇼핑몰 앱이 이번 시상식에서 좋은 평가를 얻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현재 신앙촌 쇼핑몰 앱은 고객분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및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구성했으며, 제품 후기란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시대 트렌드에 맞춰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한일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