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앙촌식품, 추수감사절 맞아 견학 프로그램 진행
종합식품회사 신앙촌식품이 지난 11일 회사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천부교 추수감사절 방문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날 견학 프로그램은 신앙촌 식품단지의 자연 숲길을 산책하고 요구르트 런 공장, 생명물두부 공장, 땅속 발효실 등 제품 제조 현장을 견학했다.
누구나 참여 가능했던 이번 프로그램은 ‘사진찍기 미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져 참가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앙촌 요구르트 런 공장을 견학하는 참가자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건강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신앙촌식품의 기술력과 위생관리 시스템을 소비자들에게 확인시켜드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1997년부터 시작된 신앙촌식품 회사 견학 프로그램은 2018년 10월 기준 누적 방문객 32만 명을 돌파했다고 한다. 본 견학 프로그램은 요구르트와 두부, 간장 등 친숙한 일상 속 식품의 제조공정 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어 영양사, 유치원 관계자, 일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앙촌식품 회사 견학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에 따라 연휴 및 공휴일, 사내 행사기간을 제외하고 매주 월∼금요일 가능하다. 참가 신청방법은 천부교회 공식 홈페이지 신앙촌 쇼핑몰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앙촌식품의 제품들은 신앙촌 쇼핑몰에서 배송받을 수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 및 마트, 신앙촌 상회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