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신앙촌, 부천 베이비페어 성료

BY.천부교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천부교 신앙촌이 지난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부천 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베이비페어는 트렌드가 반영된 출산 및 영유아용품을 생산∙판매하는 업체들의 물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로, 신앙촌은 지난 2017년에 처음 참가하여 올해로 6년째 참가를 이어오고 있다. 베이비페어는 매년 규모가 커지면서 올해는 약 3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신앙촌은 요구르트 런(Run) 행사 부스를 마련했다. 해당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인 요구르트 런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된 제품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2017년 처음으로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이후, 벌써 올해로 6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고객 분들께서 성원해주신 덕분에 꾸준히 찾아 뵐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저희 제품에 깊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가까이 찾아가 직접 체험하시고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은 이번 행사 이후에도 이달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세계전람 베이비페어’ 등에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