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2019 식품안전의 날 기념행사’ 홍보부스 운영
신앙촌식품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9 식품안전의 날 기념행사’에 참여해 홍보 부스를 열고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을 선보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한국식품영양과학회의 공동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제18회 식품안전의 날(5월 14일)을 맞아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은 이번 행사에서 ‘건강식생활존’에 홍보 부스를 열고 신선하고 건강한 요구르트 런을 선보였다.
특히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은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이번 행사의 참가 자격을 얻었다. 런이 획득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썹(HACCP)을 받은 업체 제품 중 안전과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인증 제도다.
또한 런은 장내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세포 중 70%가 분포된 우리 몸 최대의 면역기관인 장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관람객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이날 런 홍보부스에 들린 한 관람객은 “평소 아침 대용으로 발효유를 많이 마시는 편인데 이번에 체험해 본 제품 중 발효유 ‘런’이 달지 않고 맛있어 인상 깊었다”며 “특히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마크까지 받았다고 하니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안전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무지방에 품질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은 온라인 쇼핑몰과 신앙촌 쇼핑몰에서 신선하게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 및 마트, 신앙촌 상회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