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회 행사, 대담과 신앙강좌 등
전도 활성화 방안 토론해
천부교 남성회 파트별 행사가 7월 29일 신앙촌에서 열렸다. 장년회에서는 남삼호관장의 대담이 있었다. 남 관장은 “50여 년 교역 생활을 하는 동안 하나님께 뜨거운 눈물로 간구하면 모든 것을 아름답게 이루어주심을 깨달았다”며 “하나님을 진실하게 믿고 의지하면서 백절불굴의 강인한 정신력으로 구원을 향하여 힘차게 정진하는 장년회가 되자”고 했다
청년회에서는 강희봉 관장(일광교회)이 ‘언론과 천부교’라는 신앙강좌 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참 진리를 온 세상에 전파하는 진실한 신앙인이 됩시다”고 강조했다. 황운선 권사(일광교회)는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힘과 용기를 내어 더욱더 분발해서 신앙생활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린이들은 무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아이스 물총 서바이벌 대회’에 참가했다. 청군, 백군 팀으로 나누어 서로 물총을 쏘며 옷이 흠뻑 젖었지만 잠시나마 몸과 마음이 시원한 축복일 여름을 보냈다.
학생들은 전도 및 출석 우수자, 생일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맛길에서 다과와 생일 축하파티를 하였다. 또 친구들을 전도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윤찬 군(중1, 전주교회)은 “한사람을 전도하여 구원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세상에 어떤 것보다 가치 있다고 하신 하나님 말씀처럼 전도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라고 했다.
발행일 : 2018-08-12 발행호수 : 2548